본문 바로가기

Party

Parov Stelar Band Live In Seoul

-재즈, 일렉트로 스윙의 마에스트로

파로브 스텔라 밴드 단독 첫 내한공연 

Parov Stelar Band Live In Seoul

 

2013. 11. 13(Wed) 8PM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parov stelar

파로브 스텔라

 

 

Birth name  Marcus Füreder 
Born  1974.11. 27, 

Origin  Austria 
Genres  Electroswing, downtempo, Nu-Jazz  
Occupations  Producer, DJ 
Years active 1998-present 
Labels  Etage Noir Recordings 
Website  www.parovstelar.com  

 

 

 

Nu-Jazz 누재즈 거장으로 불리며 일렉트로 스윙을 대표하는 세련되고 개성강한 아티스트다.

실험적이면서도 대중적인 파로브 스텔라의 음악은 훌륭한 악기 배치로 인한 사운드의 조화 속에 끝내주는 음악들을 제공한다.

 

 1930 -40년대 빈티지 재즈 사운드를 2000년대 일렉트로 하우스와 접목시켜 다양한 각도로 재해석한 그의 샘플링은 탁월하다.

레트로하면서도 매끄럽고 세련된 현대적 감각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브레이크비트, 하우스, 다운템포, 라운지 뮤직을 넘나드는 그의 다채로운 사운드는 시종일관 귀를 즐겁게 하니..

스텔라의 매혹적인 사운드를 한번이라도 듣게 된다면 쉽게 잊혀지지 않을것이다.

그만큼 강한 중독성과 매력을 갖고 있는 아티스트.




 

Parov Stelar Band

파로브 스텔라 밴드

 

 

Programming  Parov Stelar
Vocals  Cleo Panther
Saxophone  Max The Sax
Trumpet  Jerry Di Monza
Bass  Michael Wittner
Drums  Willie Larsson Jr.
Light Design  Gerd Schneider
Sound Engineer  Klaus Hainy
Monitoring  Wolfgang Stieger 



 

전 세계 라운지의 제왕


-재즈, 일렉트로 스윙의 마에스트로


‘파로브 스텔라 밴드(Parov Stelar Band)’ 단독 첫 내한공연

 

서울재즈페스티벌2013에 참여해 화끈하고 신나는 공연으로 객석을 사로잡았던 파로브 스텔라 밴드가 팬들의 요청에 의해 다시 한번 한국을 찾아 1113()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을 펼친다.

 

독보적으로 실험적인 누재즈 장르를 장악하는 동시에 대중적인 인지도를 놓지 않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대표 뮤지션 파로브 스텔라(Parov Stela). 레이블 Etage Noir의 운영자이기도 이 재능 넘치는 아티스트는 누재즈의 대부, 심지어 전설이 되어가는 듯한 인물에 가깝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1930년대의 빈티지한 재즈 사운드를 다양한 각도로 재해석한 탁월한 샘플링의 운용과 브레이크비트, 하우스에서 다운템포, 이지 리스닝 라운지 뮤직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사운드로 발매하는 음반마다 유럽의 각종 차트를 휩쓸어버린 그의 영향력은 국내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져 그의 음반들이 차츰 마니아들의 입 소문을 타게 되었다. TV의 각종 오락 프로그램과 드라마 ’소울메이트’, ’딤채’, ’메가패스’, SK 에너지의 ’생각이 에너지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LG’엑스캔버스’, 현대자동차’PYL’ 등 다수의 TV CF에 그의 곡이 삽입되면서 어느덧 Parov Stelar라는 이름은 어느덧 국내의 일렉트로/누재즈 마니아들에게 강력한 존재감을 행사하게 되었다.

 

DJ, 트리오, 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라이브 무대를 펼치는 파로브 스텔라는 지난 서울재즈페스티벌에 파로브 스텔라 밴드로 참여하여 라운지의 제왕답게 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끌었다. 각종 CF를 통해 귀에 익숙한 음악들에 매력 넘치는 무대매너가 더해져 공연을 관람한 이들에게 최고의 무대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들의 무대는 SNS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다시 한번 내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오는 11 13일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단독 내한공연에서는 페스티벌과는 또 다른 파로브 스텔라 밴드에 집중된 무대로 지난 공연에 열광했던 관객과 이들의 공연을 처음 접하는 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국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로 구성될 이번 공연은 파로브 스텔라의 히트곡들과 올 가을 발매 예정인 파로브 스텔라의 신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자리로 전 객석을 춤추게 하는 파로브 스텔라 밴드만의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파로브 스텔라 밴드의 단독 첫 내한공연의 공연티켓은 인터파크에서 판매되고 있다. 문의. 02)563-0595




예매: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주최㈜프라이빗커브 / 공연문의02)563-0595



    : 2013. 11. 13() 8PM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프라이빗 커브


예 매 처: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1544-1555


티 켓 가: 스탠딩 110,000/ 지정석R 110,000 / 지정석S 99,000(부가세포함)



공연문의: 02)563-0595




* 참고 : http://moss513.blog.me/60201290088